역사를 알면 현재를 이해할 수 있고, 현재를 이해하면 미래를 대비할 수 있습니다. 역사왜곡은 부끄러운 역사를 감추거나 정직하지 못한 이익을 위해서 자행합니다. 일본은 조선의 국권 침탈을 정당화하기 위해 역사왜곡을 하였습니다. 중국은 남북통일 후 고구려, 발해 등 동북지역이 한국영토라고 주장할 것에 대비하여 동북공정이라는 역사왜곡 프로젝트를 추진하였습니다. 일본과 중국보다 더 위험한 역사왜곡은 다름 아닌 좌파에 의한 역사왜곡입니다. 6.25남침을 북침이라고 주장하거나 제주4.3사건이 대한민국 건국을 방해하기 위한 공산폭동이었음에도 국가폭력으로 몰아가고, 대한민국을 위기에서 구한 건국의 아버지 이승만 대통령을 독재자라고 폄훼하며, 6.25 당시 북한에서 훈장을 받은 공산주의자 김원봉을 애국자로 둔갑시키려는 시도 등 국민의 안보의식을 흐려놓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역사지킴이 역사왜곡대책반은 진실과 정의를 지키려고 역사전쟁에 나서려고 합니다. 역사왜곡의 원인과 대책을 연구하여 그 모든 전모를 국민들에게 소상히 알림으로써 역사를 왜곡하는 사례가 재발되는 것을 방지하는데 일조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동참을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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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4·3진실규명을위한도민연대, 김광수 제주도 교육감 면담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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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ate : 2025.11.14 |
도민연대, 제주도 교육감 방문 면담
제주4·3진실규명을위한도민연대는 2025년 11월 13일 제주도교육청을 방문하였습니다. 김광수교육감을 비롯하여 민주시민문화교육과장 고성범, 초중등 4·3담당장학사 3분과 교육감실에서 면담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광수교육감에게 우리의 견해와 건의사항을 대화와 문서로 전달하였습니다. 1. 역사 왜곡 논란 도서에 대하여
2. 도교육청은 화해와 상생’이란 4·3 정신을 헌법에 명시하고, 국민 통합과 인권 가치 확산을 위해 전국 차원의 4·3 교육 의무화 방안을 제시했다고 지난 5월 20일 일간지에 기사가 나왔는데
가. 4·3정신이란 무엇인가? 나. 화해와 상생이란 문장은 무엇인가? 다. 4·3역사에 대한 왜곡은 무엇인가? 라. 4·3역사에 대한 폄하란 것은 무엇인가? 마. 이념 논쟁과 외부정치세력은 무엇인가? 바. 4·3정신의 훼손 가능성은 무엇인가?
3. 2022 개정교육과정 초등사회 제주4·3사건집필시안 분석에 대하여 4. 교육감 개인적인 4·3의 성격은 무엇인가? 5. 4·3추념일의 4·3사건명예교사 추천시 우파에게도 인원과 시간을 공평하게 배정해 달라 6. 제주도교육청 역사선생님과 4·3에 대한 토론을 주선 요청 김광수 교육감은 대담현장에서 다음 4·3추념일 날 자유보수우파분들에게도 명예교사 추천을 해준다는 것을 구두로 보장을 받았습니다. 제주도교육청 1층 도서실에 좌파적인 4·3책들이 비치되어 있는데 앞으로 자유보수우파의 4·3책들도 비치하겠다는 것도 구두로 확인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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