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를 알면 현재를 이해할 수 있고, 현재를 이해하면 미래를 대비할 수 있습니다. 역사왜곡은 부끄러운 역사를 감추거나 정직하지 못한 이익을 위해서 자행합니다. 일본은 조선의 국권 침탈을 정당화하기 위해 역사왜곡을 하였습니다. 중국은 남북통일 후 고구려, 발해 등 동북지역이 한국영토라고 주장할 것에 대비하여 동북공정이라는 역사왜곡 프로젝트를 추진하였습니다. 일본과 중국보다 더 위험한 역사왜곡은 다름 아닌 좌파에 의한 역사왜곡입니다. 6.25남침을 북침이라고 주장하거나 제주4.3사건이 대한민국 건국을 방해하기 위한 공산폭동이었음에도 국가폭력으로 몰아가고, 대한민국을 위기에서 구한 건국의 아버지 이승만 대통령을 독재자라고 폄훼하며, 6.25 당시 북한에서 훈장을 받은 공산주의자 김원봉을 애국자로 둔갑시키려는 시도 등 국민의 안보의식을 흐려놓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역사지킴이 역사왜곡대책반은 진실과 정의를 지키려고 역사전쟁에 나서려고 합니다. 역사왜곡의 원인과 대책을 연구하여 그 모든 전모를 국민들에게 소상히 알림으로써 역사를 왜곡하는 사례가 재발되는 것을 방지하는데 일조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동참을 기대합니다.
역사왜곡 사례 언론자료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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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 2020.11.11 |
역사왜곡 사례 언론자료
“6·25때 軍警이 죽였다” 신청… 조사관이 경위 묻자 뒤늦게 “좌익 소행” ▶ https://n.news.naver.com/article/comment/023/0003738648 ▶ https://www.youtube.com/watch?v=1W3rtD7z7Kc
文은 4·3 희생자와 남로당 무장폭동도 구별 못하나 ▶ https://www.chosun.com/opinion/editorial/2021/04/05/WN2IMY6LBVD33D5JISCL5THGEI/
여수 14연대 좌익의 반란... 고교 80% ‘무장봉기’로 가르쳐 [김기철 전문기자의 Special Report] 여순 사건을 다시 보다▶ https://www.chosun.com/opinion/specialist_column/2021/03/25/M22OCJZF2NBTBMMA664MECDN7Y/
“이번 역사교과서는 문재인 교과서… 정권 홍보 책자” ▶ https://www.chosun.com/opinion/choibosik/2020/10/26/BRK2URPDVVCNHDTWUPUPW4CE3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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